학교폭력을 예방해야한다 이세령 여러분은 학교폭력을 당해보셨나요? 학폭을 당하는사람이 주변에 있나요? 학교폭력은 범죄입니다. 절대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학폭을 예방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야합니다.
첫째, 학교폭력은 사람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매년 학교폭력 신고건수가 증가하는중인데요 학폭으로 피해 학생들에게 정신적 신체적 고통을 주는것입니다 이런일을 견디지못하고 자살하는경우가 다수 있습니다 2020년 통계에 따르면 학폭으로 자살한 학생들이 148명이나 되었습니다 하지만 학교폭력은 지금도 어디선가 일어나는 중입니다 학폭은 사람을 죽이는 범죄입니다
둘째, 학교폭력은 더 강력히 처벌받아야 합니다. 변호사 정순신 아들의 학교폭력사례가 대표적입니다. 정순신의 아들이 학교폭력을 하였고 가해자와 피해학생의 분리는 실질적으로 이뤄지지 못했고 대부분의 징계가 학급교체와 출석정지로만 끝났다는것이 였고, 출석정지도 10일 밖에 되지않습니다. 이렇게 징계가 비효율적인데요. 비효율적인 징계로 인하여 징계가 무섭지않아 학폭을 저지르는 청소년들도 있습니다 법을 바꿔야합니다.
셋째,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확장해야합니다. 지난 12일 프로그램 실화탐사대가 학교폭력예방교육에 대해서 조사를 했는데요. 많은 학생들은 예방교육이 다양하지않다고 애기를 했는데요. 학폭 예방교육을 더 확장해야합니다. 학교폭력은 범죄다 인식이 되지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학교폭력은 지금도 어디선가 일어나고있습니다 학교폭력은 사람을 고통스럽게하는 범죄입니다 학교폭력은 다시는 일어나서는 않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