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
|||||
---|---|---|---|---|---|
작성자 | 문상초 | 등록일 | 18.02.01 | 조회수 | 34 |
첨부파일 |
|
||||
1. 관련 가. 행정절차법 제46조(행정예고) 나. 초·중등교육법 제58조(국·공립 학교운영위원회의 구성) 2.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붙임과 같이 공고하니, 본 행정예고 내용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2018. 1. 26.(금) ∼ 2. 14.(수), 20일간 나. 제출방법: 붙임의 제출서식에 따라 방문, 우편, FAX로 제출
붙임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개정(안) 1부. 끝. |
이전글 | 제128회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
---|---|
다음글 | 제127회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