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문상초 등록일 24.02.02 조회수 366
첨부파일

문상초등학교 공고 제2024-1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22

문상초등학교장

1. 개정이유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8·공립학교운영위원회의 구성등 법령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고자 함.

2. 주요내용

붙임의 신.구조문 대조표 참조

3. 관련근거

- ·중등교육법시행령 제58조 제4·공립학교운영위원회의 구성

- ‘2024.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알림’[재정복지과-32779(2023.12.29.)]

4. 의견제출

규정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ㆍ단체 또는 개인은 2024. 2. 6.()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붙임 서식에 따라 문상초등학교에게 서면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반여부와 그 사유)

. (기관·단체인 경우에는 기관·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 보내실 곳: 문상초등학교 행정실

전화: 043-534-2394 (FAX: 043-533-1388)

주소: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로 1232

5. 붙임

. 규정개정()

. 신ㆍ구문 조문대조표

. 의견제출 서식

이전글 2024학년도 충청북도교육문화원부설예술영재교육원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공고
다음글 2023학년도 학교자체평가 결과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