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 일대기
1844년 벤츠는 독일에서 태어났다. 벤츠의 아버지는 증기기관차를 운행하는 기관사였다. 벤츠가 태어나고 벤츠의 아버지는 기차 사고로 인해 사망하였다. 벤츠는 어렸을때 부터 남들이 못하는 문제들을 풀고 혼자서 움직이는 마차(자동차)를 만들고 싶어했다. 벤츠는 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를 졸업하고 원래 하고싶었던 수리공을 하려고 했지만 어렸을때 부터 스스로 가는 마차(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벤츠는 가스공장 만하임에서 일하다 그의 대표가 손을쳐 안돼는 상황에서 그의 아내 베르타가 그 지분의 반을사 다시 공장을 세웠다. 그러다 투자자들을 모은뒤 가스 자동차 만하임 공장을 세웠다. 얼마뒤 벤츠는 벤츠 앤 시에 라는 자동차 회사를 지은뒤 페이턴트 모터하겐 이라는 자동차는 특허까지 받았지만 시범주행 에서 사고가 나게 된다. 그 다음날 새벽 벤츠의 아내인 베르타가 만하임에서 100km를 가야하는 포르츠하임을 가게되고 잘 도착했다는 베르타의 편지를 받게된다. 그리고 벤츠는 여성들도 운전을 할수있게 핸들을 더 부드럽게 만들고 가솔린(휘발유)으로 갈수있는 최초의 자동차를 만들었다. 벤츠가 만든 페이턴트 모터하겐은 프랑스에서도 판매가 되었다. 벤츠는 자동차를 사는데드는 돈을 줄여 BW-37 벨로시피드를 만들며 가격을 낮춰 부자가 아닌 서민들도 살수 있게 되었다. 벤츠는 카를 벤츠 죄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시작되고 벤츠가 만든 자동차는 영국에서 택시로 사용되고 지나가는 지역에서도 벤츠의 자동차는 흔하게 보였다. 그리고 1926년에 독일을 대표하는 두 자동차 회사 벤츠사와 다임러가 하나가 되며 메레세데스 벤츠가 만들어 졌다.
벤츠의 직업과 관련된 직업은 카마스터,자동차 정비원,자동차 제작 정비원이다.
벤츠처럼 자동차 관련 지식을 가져야 하고 또 정보 기능에 대해 알아야한다. 관련된 과목은 정보,실과 컴퓨터 관련,자동차 관련 과목
나의 진로는 자동차 관련 직장을 얻는것이고 자동차의 대해 더 공부하고 아는것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자면 그림을 그리는것이 좋으면 디자인 만드는걸 좋아하면 자동차 조립분야에 관심 있으면 추천한다.
|